티스토리 뷰

크림생맥주 & 꿀맥주 마시러 스몰비어 다녀 왔어요~

 

 


전 처음에 스몰비어라는 단어를 들고

작은 맥주집이라고 생각했어요.. 촌스럽죠 ?? ^^;;

영어를 해석해 보면 작은 맥주 맞잖아요~~~

여튼 봉구비어 봉자싸롱 이런데가 전부 스몰비어라는 사실을..

전 최근에 알 게 되었네요 ㅎㅎ

 

 

 

 

 


천호역에 놀러 갔다가 창수비어라는 스몰비어에 방문했어요.

전 원래 크림생맥주를 자주 마시는데

친구는 꼭 꿀맥주를 마셔야 된다고 우겨서

검색해 보니 창수비어에서 꿀맥주를 팔더라고요.

그래서 로데오거리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창수비어를 찾아 갔답니다.

 

 

 

 

 


입구부터 개성이 넘치더니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남다르더라고요~

들어와서 한참을 두리번 거렸어요.

머랄까 ??? 자꾸 시선이 간다고 해야 할까요 ???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맥주집

 

 

 

 

 


천장은 또 되게 높더라고요,

술집인데 숨막히거나 갑갑해서 빨리 가고 싶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조명도 살짝 어두워서

술마시러 오기엔 최적의 술집이더라고요.

친구는 맥주가 나오자마자 꿀맥주를 한 번에 원샷~~~

엄청 먹고 싶었나 봐요 정말 ...!!

 

 

 

 

 


저는 늘 마시는 크림생맥주를 마셨는데

친구가 두 잔째 꿀맥주를 마실 때 한모금 마셔 봤어요.

근데 왜이리 달아요 ??

물론 이름이 꿀맥주니까 달 줄 알았는데

예상보다 더 많이 달더라고요~

 

 

 

 


역시 맥주는 크림생맥주가 진리죠 !! 암~~~

안주는 고구마칩이랑 감자스틱을 시켰는데

고구마는 짭짤하고 감자스틱은 달더라고요~

전 단건 안좋아해서 짭짤한 고구마칩을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스몰비어라서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