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탕수육이 일품! 백종원의 홍마반점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3. 23. 15:18

탕수육이 일품! 백종원의 홍마반점


말랑말랑하고
쫄깃한 식감때문에 내가 애정하는
홍마반점의 탕수육!!!


소유진 남편으로도 유명한
식품계의 일인자
백종원 아저씨의 캐릭터
다정하게 그려져 있는 맛나는 홍마반점!!


요 몇일째 연속으로 홍마반점에서
사람들하고 식사를 하게 되용..ㅋㅋ
내가 요 탕수육을 넘
좋아라 하니깐^^

 

 

 

 

 


백종원 아저씨
하잉하이

 

 

 


 


분위기는 어느 중국집 하고도 비슷하게
되어 있어용:)


개인적으로 여기 짜장면은
맛이 안진해서
아쉬워용 ㅜㅜㅜㅜㅜ
볶음밥도 없엉!!!!!
짜장밥말고 볶음밥이 좋은뎅~~~!!!


그래도 탕수육 때문에
자꾸자꾸 오게 된다는..ㅋㅋ

 

 

 


 


둘이서 시키건
짜장면과 탕수육+_+
볶음밥이 있었다면
당근 볶음밥을 시켰겠지만~~~ㅋㅋ

 

 

 


 


개인적으로 탕수육 소스는
부어주는것보다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요점이 아쉬워요
다음에 방문하면 따로 달라고 해봐야겠어용!!

 

 

 

 

 

우리 오빠가 싫어하는 오이도 보이공...ㅋㅋㅋ
이날도 어김없이 배 통통 두드리며
배부르게 식사를 했답니당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