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빅돈까스 정식과 생선까스 맛있게!!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5. 21. 05:31

빅돈까스 정식과 생선까스 맛있게!!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

오늘은 빅돈까스 정식과

생선까스 정식을

먹으러 갔답니당..ㅋㅋ

주말은 역시 먹어주는게

인지 상정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생선까스는

옛날엔 안 먹었는데

오랜만이라서 인지

여기가 요리를 잘해서 인지

내가 입맛이 바뀌어서 인지

무튼 먹을만하게

맛있더라구용^^

 

 

 

 

 


요게 빅돈까스 정식

히레까스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빅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요것도 좋아용..ㅋㅋ

 

 

 

 

 

 

우동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빅돈까스 정식

정식이 1000원 더 비싼데

우동양은 1000원에 못 미치는것 같은

슬픈 양이랍니다.. 흐규

 

 

 

 

 

 

그래도 오동통한 면빨과 함께

먹는 이맛을 포기할 수 없으니

지불해야겠지용...ㅋㅋㅋ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가 함께

있어요~~~

양 조절해서 먹으면 되니 좋네용^^

 


오랜만에 생선까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옛날에 학교 급식에 자주 나왔을때는

엄청 짜증났는데..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