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여자를 위한 과일! 푸룬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7. 29. 21:49

여자를 위한 과일! 푸룬

 

 

 

 

 

다이어트 후 시작된 변비로 인해서

일본에서 사온 건강식품

푸룬~~~

사실 어떻게 먹으라고 되어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그냥 짐작하고

섭취할 뿐이예용..ㅋㅋㅋ

옛날에는 아모레 푸룬미액

참 좋아했었는데,,,ㅋㅋㅋ

지금은 넘 비싸서

사먹는건 엄두를 못 낼 뿐이공..ㅜㅜ

 

 

 

 

 

 

옛날부터 푸룬의 경우 여자에게

좋은 과일이라고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좋아하긴 했었는데용...ㅋㅋ

 

푸른하고 사과를 비교하자면

식이섬유가 5배

칼슘이 7배

칼륨이 7배

철분이 11배

베타 카로틴이 80배나

된다고 하니 역시 대단한 것 같아욤...ㅋㅋ

 

 

 

 

 

 

효능으로는 변비개선이 있어서

임산부들도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구요

풍부한 철분이 들어있어서 월경이나, 임신,

출산 후에도 좋다고 하니

역시 여자를 위한 과일!!!

 

 

 

 

 

 

더불어 항산화도 뛰어나서

미용 목적으로 섭취하는 분들도

참 많으신 것 같아용...ㅋㅋㅋ

 

 

 

 

 

 

저도 열심히 먹어서 장도 건강해지고

피부도 예뻐지게 노력해야겠어용....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