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따뜻한 고구마라떼가 좋네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6. 2. 4. 16:25

따뜻한 고구마라떼가 좋네요~

 


이열치열이라고 아시죠??

하지만 실행하기 참 어려운 게 이열치열!!

그래서 아이스음료랑 핫음료랑 함께 마셔 봤어요~

커피숍에 딱 들어오면 뜨끈한 음료가 마시고 싶은데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찬음료가 먹고싶어요.

 

 

 

 

 


그래서 골고루 주문을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함께 나눠마시기도 좋고

이맛저맛 맛을 볼 수 있으니 좋죠 ^^!

그래도 따뜻한 고구마라떼가 역시나 좋네요.

아이스는 여름에 먹어야 제 맛 ㅎㅎ

 

 

 

 

 


오랜만에 보는 계피가루네요.

옛날커피숍에서는 커피나 고구마라떼에

계피가루를 솔솔~ 뿌려주는 곳이 많았어요.

요즘은 보기 드물더라고요~

오랜만에 이렇게 마시니 너무 좋네요 !

 

 

 

 

 


요거트음료인데 수제 요거트라서 맛은 그냥 ....;;

그렇지만 머랄까?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서 상큼하네요.

하지만 진하맛이 덜해서 좀 밍숭맹숭해요.

집에서 만들어마시는 요구르트맛 같기도 하고요!

양이 한가득인 것은 맘에 드네요~

 

 

 

 

 


요건 인삼차에요 !! 잣까지 띄워주셨어요~~~

얼마전에 갔던 전통찻집이 생각나서

인삼차를 주문했는데

여긴 전통찻집이 아니라 그냥 맛은 쏘쏘 ...

대추차도 시키려다가 참았는데

역시 전통차는 전통찻집에서 마시는게 좋겠어요~!

 

 

 


경기도 외곽에 위치한 경치좋은 곳으로

드라이브나 가야 겠어요~~~

외곽으로 나가면 예쁜 카페도 많고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 많으니

가끔 데이트하러 가기 너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