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바코딩학원 웹코딩, 앱코딩 교육을 받는 곳



자바는 개발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바코딩학원을 찾아보며

전문적인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공부를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함께 웹개발, 앱개발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자바코딩학원의

교육과정을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IT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발분야인

웹개발과 앱개발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제가 상담받아본

자바코딩학원의 상담후기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최근 4차산업혁명이 시작되면서

전공자 뿐만 아니라 비전공자 분들도

IT취업을 위해 공부할 수 있는

자바코딩학원을 찾아보시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상담을 받아본 곳은 서울과 대구,

부산 등 9개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KG아이티뱅크 였습니다.



우선 자바코딩학원의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KG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알아보았어요.


그런데 진행하고 있는 과정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실 IT분야 쪽으로는 문외한이기 때문에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건지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 1:1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저는 홈페이지에서

1:1무료상담 예약을 남겼답니다.



자바코딩학원이라고 해서 자바만 교육하는

곳이 아니라 개발과 관련된 모든 교육이

개설되고 있었기 때문에 웹코딩 또는 앱코딩 등

목적에 맞는 공부방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었죠.


무료상담 예약 후 조금 기다리니

KG아이티뱅크 IT교육컨설턴트 분께서 전화가 와

상담일정을 다시 확인하시고

어떤 목적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는 것인지,

어떤 교육을 희망하는지 유선상으로 물어보셨답니다.



저는 개발에 대한 지식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말하며

웹개발 또는 앱개발 등 제 적성에 맞는 분야로

선택하여 공부하길 희망한다고 했죠.


통화로 상담을 받아보는 것 보다

직접 자바코딩학원을 방문해서

교육받을 장소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저에게 필요한 커리큘럼도 체크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방문상담을 잡았답니다.


자바코딩학원에 방문상담을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KG아이티뱅크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본점으로 종로3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출구와 연결된 빌딩에

있어서 찾아가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4층에 위치한 본점 상담실로 들어가

IT교육컨설턴트 분께 받은

방문상담 예약 문자를 보여드렸고

조금 기다리니 자바코딩교육과 관련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오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일단 IT공부를 한번도 해본적 없는 분들은

아마 자바코딩학원의 기초부터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앱개발을 위해 C언어를 배우고

안드로이드 앱개발과 관련된 기술을 배운적이 있는데

웹코딩과 관련된 기술은 한번도 배워본적이 없어서

그게 가장 궁금했었거든요!


과거에는 C언어나 자바로 기초를 다졌지만

이 언어가 배우는데 굉장히 어렵잖아요....

근데 요즘에는 파이썬을 통해 함수활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과정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파이썬을 들어본적은 있지만 저도 학교를

졸업한지 오래 되었기 때문에 접해본적이 없었는데

파이썬으로 웹코딩을 할 수 있으며

최근 실무에서는 파이썬을 다룰 줄 아는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목표에 맞는 공부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저는 자바코딩학원에서

1:1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적인 시간만 사용하여

상담을 받아본다면 내가 원하는 기술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1:1무료상담 예약을 했던

홈페이지를 링크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바코딩학원에

1:1무료상담 예약이 가능하니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KG아이티뱅크 1:1무료상담 예약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