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릉역 전자담배 - 강남전자담배몰 인심좋아요

 

 

 

 

[선릉역 전자담배 - 강남전자담배몰 생겼어요~]

 


선릉역근처에 갔다가 한신인터밸리건물에서 밥먹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식당가 옆코너에 있는 전자담배가게 발견!!!

오~ 강남에도 전자담배상점이 있었다니 >_<!!

이런데 숨어 있었구나 내 보물아 - !!

 

사진속 핑크쟈켓 언니야가 사장님이신 것 같더라고요.

손님이 이미 계셨는데도 제가 말거니까 친절히 응대해 주셨어요 ^^

사실 사야지~ 이런 마음은 아니었는데,

친절한 사람에게 약해서........ 굳이 액상을 안사도 되는 시기였지만

지름신 강림하여 구매했어요.

 

 

 

 

전자담배 세계에 갓입문해서 아직 아는 게 많지 않지만

퀵닉쥬스의 액상이 좋다는 건 나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퀵닉쥬스읭 다양한 맛을 경험해 보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알콜솜으로 전담입구를 깨끗이 닦아 권하시더라고요.

맨솔을요~ 내취향은 또 어찌알고~!!

완전 센스쟁이야. 사장언니님~!! ㅎㅎㅎ

 

 

 

 

전자담배는 니코틴은 들어 있어도 타르가 들어가지 않아요.

그래서 건강을 생각한다면 금연!!

금연이 어렵다면은 전자담배로 갈아타는 거죠~

미국식약청에서 인증하는 안전한 액상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과 함께 말이죠^^!!

 

 

 

 

명품액상 테스트해보고 맛을 선택해 볼 수 있는 곳.

맘편히 마음껏 테스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헤일로와 아로마플레이버는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해서

다음에는 다른 브랜드의 액상도 체험해 보려고요~

 

 

 

왼쪽에 초록색은 퀵닉쥬스 맨솔이에요. 제가 구매한 아이죠 - !!

옆에 파란색은 액상증정품이에요.

액상 하나밖에 안샀는데도 이렇게 후한 인심을 써주시다니~

무한감동 받았네요 저 ~~~

 


액상 10개를 구매하면 본품액상 1개를 서비스로 준다는 멘트도 하던데

앞으론 이 곳에서 사야 겠어요!!

10 + 1

이거 만만히 볼 게 아니잖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