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야경좋은 곳 - 광진교에서 먹는 기발한 치킨

 

 

 

 

치킨과 맥주의 환상적인 궁합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공증(?)을 받은 인정받는 음식인데요~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안주지만..

특별한 곳에서 먹으면 더 기가막히게 맛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야경이 좋은 곳에서 치맥하러 갑니다 - !!

 

기발한 치킨이라는 치킨집인데요.

광진교다리 앞에 위치한 스타시티건물 6층에 있어요.

지나가다 보기만 했지 먹으러 온 건 처음인데요~

원래 스타시티 건물이 전망좋은!! 분위기 좋은 곳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오늘은 야경보며 치맥하기로 결정!!

 

 

 

 

얼굴보면 알법한 연예인들이 기발한치킨의 홍보대사들이더군요.

연예인사진이 수두룩빽빽~~~

일단 메인모델이 걸그룹이고요 ㅎㅎ 갠적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치킨집인데, 다른 곳과는 달리

세계맥주집에서 파는 병맥주들도 팔더라고요~

하지만! 전 오늘 병맥은 사양!!

생맥주로 달렸어요~

 

 

 

 

제가 극찬하던 전망좋은 곳.. 바로 이런 전망이랍니다 ^^

창가에 자리를 잡아서 야경구경 오랜만에 참 잘하고 왔어요.

광진교와 천호대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여서

낮에와도 좋지만 저녘에 보면 분위기 한껏...ㅎㅎㅎ

 

 

 

 

마늘 후라이드 치킨의 등장 -!!

비쥬얼 참 좋죠..? 감자튀김도 보기만 해도 침이 절로 나고요~

마늘 양념치킨도 있었지만 갠적인 취향으로 후라이드가 좋아요.

다양한 치킨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겠더라고요.

 

 

 

 

요 상큼한 샐러드는 식전으로 나온 샐러드에요.

왠만한 치킨집 샐러드들과 비교할 수 없는 비쥬얼을 갖췄네요.

나쵸도 먹음직스럽게 몇 개 얹어져 있고~

데코에도 신경을 많이 썻고, 맛도 끝내 주고 ^^!!

 


이름답게 기발한 치킨집 맞네요~ ㅎㅎ

먹어본 치킨 중 최고로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여자친구, 남자친구 있는 분들은

일반 치킨집보다 스타시로 오시면 돈독한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