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도자기마을 :: 도자기만들기 체험 데이트

 

 

 

 

경기도 남양주 조안면에 위치한 도자기마을에 다녀 왔어요^^

매일 차마시고 영화보는 데이트가 지루해서

뭘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 !!

친구가 다녀 왔다며 추천해 줬거든요~

양수리 근처라서 드라이브도 할 겸

한 번 데이트코스로 다녀오기에 좋더라고요.

 

 

 


1인당 25,000원을 지불하고 대접으로 사용할

커플 도자기를 만들었는데

직접 만들어보니 손가락이 긴~ 사람이

도자기 만들기에 유리하다는 걸 알았네요;;

저처럼 손이 작고 짧은 사람은

완성된 도자기의 길이가 애매...하더라고요.

그래도 뭐 이 곳에 상주하는 선생님이

도와주신 덕에 이쁘게 만들었지만요 ^^;;

 

 

 

 

집중 집중!! 현재 초집중모드로 나비를 그리고

꽃도 그리고.. 동심의 세계로 빠져 드는 중~

완전히 꽃밭으로 만들어 놨더라고요.

그래도 잘 만들었다고 칭찬해주는 선생님..ㅎㅎ

 

 

 

 

나름 뿌듯해하면 그림을 완성하고 브이질~!!

아무래도 예술적 감성이 떨어지긴 하나봐요.

제가 만들었지만 초등학생 수준이 되었더라고요.

그래도 둘이 직접 만든 대접이라서

의미만큼은 확실히 부여할 수 있겠어요 ^^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라서 도자기 만들면서

쿠키와 음료도 제공해 주는 카페겸 도자기 체험 공간이에요.

음료도 맛있게 마시고 다과도 먹고

새록새록 알콩달콩 추억도 만들고

 


이런 데이트는 처음이라 색다른 이색데이트였네요~

도시속에 콕!! 박혀 있지만 말고

좋은 공기도 마시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이런 활동적인 데이트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