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천호역 맛집 :: 맵고 맛있는 천호쭈꾸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5. 30. 13:07

천호역 맛집 :: 맵고 맛있는 천호쭈꾸미

 

천호동 최강 맛집!! 쭈꾸미골목에 위치한

천호쭈꾸미를 소개해 드릴께요~^^~

 


천호역에서 1분거리도 안되는 곳이라서

찾아 오기도 쉽고요.

쭈꾸미집 중에서 제일 맛이 좋은 곳이랍니다!!

 

 

 

 

 

이렇게 예쁘게 하트모양으로 양념을 내주는데

비비기가 참 아까워 보였어요.

그래도 잘 섞어야 맛있으니 .. 하트 안녕~~~

쭈꾸미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쭈꾸미를 많이 못먹어서

쭈삼으로 주문했답니다.

가장자리는 삼겹살이 자리하고 중앙은 쭈꾸미!!

 

 

 


쭈꾸미삼겹살이 완성되기 전에 서비스로 나오는

인삼우유인데요. 맛이 캬~~~

손님들 술많이 마시라고 주는 듯요 ㅎㅎ

이거 마시고 술마시면 위보호 된다고 하더라고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데 인삼향이 은근히~ 풍긴답니다.

 

 

 

 

이 곳에서 강추하는 맛있게 쭈꾸미를 먹는 방법이

수저세팅하는 종이에 이쁘게 적혀 있던데요.

꼬옥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하라고 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밥볶아 먹는 거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배불러도 볶아 먹어야지 ㅋㅋ

 

 

 

 

기본찬으로 나오는 다코야끼도 전문점 못지 않게

매우 맛있었어요. 더 달라고 하고 싶었네요..;;

그렇지만 이건 인당 한 개 씩만 주는 듯!!

 

 

 

쭈삼을 실컷 먹다보면 사리를 넣어 주겠다고

어떤 사리를 넣겠느냐 알바생이 묻더라고요~

특이하게 이 곳은 스파게티 사리도 주더라고요.

당면사리,라면사리,스파게티사리가

무한 리필된답니다!!

무료로 말이죠~!!

그래서 3가지 사리를 한 번씩 다 맛봤어요.

개인적으로 양념이 쏙쏙 잘베는

당면사리를 볶아 주는게 제일 맛있어요~

 


천호동쭈꾸미 골목에는 쭈꾸미집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천호쭈꾸미가 제일 맛이 최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