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선릉역 코벤트가든 :: 대치동 파스타집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6. 1. 10:27

선릉역 코벤트가든 :: 대치동 파스타집


떠먹는 피자가 광고된 지 벌써 오래 된 듯 한데

먹어야지~ 하면서 시간이 이렇게나 흐른 뒤

드디어 코벤트가든에서 먹어 봤네요 ^^

일반피자랑 뭐가 그렇게 다를까..

싶었는데, 정말 완전!! 달랐어용~

 

 

 

 

스위트로제스푼피자라는 이름인데요.

현재 코벤트가든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메뉴라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고구마가 이쁘게 올라가 있는

비쥬얼 좋은 스푼피자-!!

 


두 명이서 먹으러 왔으므로

피자는 소자로 주문했어요~

2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해서

10,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잘 먹었답니다^^

 

 

 


5월 현재 선릉역 코벤트가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원래도 비싼 가격대는 아닌데

이벤트까지 해서 저렴하고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까 식사하러 가보세용 ㅎㅎ

 

 

 

 

떠먹는 피자도 달달하고 맛있었지만

치즈가 잔뜩 들어간 피자와는 또 반대로

파스타는 매콤하면서 톡쏘는 맛이 일품이에요.

개인적으로 토마토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어요~

 

 

 

 

면도 적당히 잘 볶아서 나와서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강남 파스타~~

 

 

 

 

이 곳은 천장이 유난히 높아서

식사하는 동안 갇혀있는 느낌이 안들어서

식사내내 편안했답니다.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2층에서 먹었으면 좀 답답했을 것도 같아요.

2층은 천장이 낮으니까요~!!

 

 

 

직장인 많은 파스타집이라서

점심시간대는 줄서서 웨이팅을 해야만 해요..

저 또한 ㅠㅠ...

10분 동안 기다려서 들어 왔다는;;;

2시 이후부터는 한가하니까

저녘시간대에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