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덕용 스튜디오 - 선릉역 증명,여권사진 찍는 곳

 


급하게 여권사진이나 증명사진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오늘이 딱!!! 그런 날이었어요.

증명사진이 꼬오오옥 당장 필요해서

선릉역 바로 앞에 위치하는 사진관을 찾았어요~

동네사진관 같지 않은 럭셔리한 사진관 발견!!

바로 이덕용스튜디오인데요.

 

 

 

 

내부가 이렇게나 깔끔하고 있어뵈는?? 사진관이랍니다.

빨리 사진출력이 가능한 지 여쭤보니

사진찍고 나서 10분 만에 출력해 주신다네요^^

얏호-!!! 점심시간에 짬내서 온 보람이 있어요~

 

 

 

 

스튜디오 내부도 괴장히 넓죠~?

동네사진관이 아니라구우~ ㅎㅎ

굉장히 오랜만에 사진관에 와서 낯설었는데

이덕용 사진작가선생님이 친절히 알려 주시고

제 맘이 릴랙스 할 수 있게 이야기해 주셔서

시키는대로 잘 따르니까

촬영이 금방 끝났답니다-!

 

 

 

 

저는 증명사진 찍으러 온 거지만

가족사진이나 우정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디피되어 있는 앨범과 액자를 보니까

화목하게 잘 나온 사진들이네요.

간단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도구도 있고요.

서비스가 확실한 곳~

 

 

 

 

각 각의 사진에 어울리게 배경도 꾸며져 있는데

저희집 가족사진도 이덕용사진관에서 찍으려고요.

작가님 너무 맘에 드니깐 ^^

 

 

 

 

저 풍채좋으신 사진작가쌤이 이덕용포토그래퍼님

풍채만큼 인자해 보이시는 페이스랍니다.

콧수염이 매우매우 인상적이고요~

 

 

 

 

드레스가 꽤나 많더라고요.

괜시리 입고서 프로필촬영하고 싶어지는 이 맘...

여자의 마음이란 드레스를 보면

입고싶어지는 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