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기농화장품 라노아 :: 트러블 전용 수분크림 완전 촉촉 :)


얼마 전 구입한 라노아 모이스처 화이트닝 수분크림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급 더워지면서 스멀스멀 피지도 상승하고

더불어 트러블이 자꾸 올라와서

트러블에 좋은 수분크림을 검색하니 많은 분들이

라노아 수분크림을 추천해주더ㅏ구요^^

오~ 요거다!!! 싶어서 바로 구매 ㅎㅎㅎ

 

 

 


시원한 파랑색상의 단상자를 보니 기분도 산뜻!!

트러블 전용 수분크림이라서

유분감은 거의 배제했다구 하니 더 기대되용 ㅎㅎ

 

 

 

 

단상자와 쌍둥이처럼 색상이 같은 제품색상!!

요거 사면서 놀러갈 때 쓰려구 바스붐도 구입했는데

그것두 색이 정말 곱더라구요 ㅋㅋㅋ

성능보다 색상에 먼저 반한!!ㅎㅎㅎ

고것도 조만간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릴께용

 

 

 

 

뚜껑을 여니 중간 덥개가 있는데

약간 샌것 같더라구요~

아마 제형이 워낙 물같아서 요렇게 되어 있는것 같아요

약간 아쉬운 부분~

 

 

 

 

뭔가 파랑색 제형의 젤같은 수분크림이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느네

반전으로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되었지만,

노란빛이 도는 제형이예요!

뭔가 비타민이 듬뿍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나만의 느낌~

 

 

 

 

손등에 올렸더니 뭔가 젤리 같은 느낌이예요!

트러블 전용 수분크림은

처음 구매해 보는데 요 제품으로 인해 올 여름은

트러블 고민, 여드름 고민 날려버리고 파용ㅎㅎ

 

 


손등에 올려봤더니 정말 빠르게 흡수되요!

더불어 시간이 지난 후에도 끈적임이 없어요

성분에 대나무 수액으로 만들어져있따고 하던데

완전 굳굳굳:)

정말 촉촉합니다!!!!

 


제형으로 인해 약간 샌부분이 아쉽지만

그걸 넘어선 정말 촉촉촉한 느낌!

올 여름 트러블 전용 수분크림이 필요하면 라노아로 고고싱 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