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서울 함흥냉면 맛집 명동칼국수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6. 18. 02:15

서울 함흥냉면 맛집 명동칼국수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입맛이 싹~ 사라지지 않으세요??

그래서 함흥냉면 먹었어요 ^^

면빨이 탱글탱글한 냉면!!!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죠 >0<

담백하고 시원한 냉면을 먹기 위해

요즘은 찾기 힘든

함흥냉면집을 수색해서 갔네요-!

 

 

 

 

주방장이 직접 면을 뽑아내는 냉면집.

천호역 롯데시네마 가는 길에 위치한 곳인데

오픈한 지 얼마 안됫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눈여겨 봤었거든요.

직접 먹어보니 시원함이 살아있는

맛있는 냉면이네요 ㅎㅎ

 

 

 

 

냉면이랑 칼국수를 함께 파는 곳인데

역시 여름인지라..

냉면만 다들 드시더군요~

물론!! 저의 목표는 함흥냉면이어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각 각 시켰어요.

 

 

 

 

냉면이 나오기 전에 세팅부터 하고~!

 

 

 

 

역시 !! 함흥냉면답게

면빨의 색부터 다르네요.

갈색빛을 띄는 냉면과 달리

잿빛을 띄는 투명한 함흥냉면은

아주 쫄낏쫄깃하고 탱탱하죠

 

 

 

비빔냉면하면 매운 맛을 생각하는데요.

이 곳은 요즘 흔한 그런 매운맛이 아녜요.

매콤하면서 속이 쓰리지 않고

담백하지만 살짝 달콤함도 있어서

애나 어른이나 할 것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면집이랍니다.

 


조미료가득한 냉면이 지겨우시다면

함흥냉면 한그릇 하시면 어떠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