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사료 추천 :: 동물병원 추천 사료 에요~

 

동물병원 전용 사료로 알려져 있는

로얄캐닌을 강아지에게 급여해 봤어요.

저희 집 강아지는 토이푸들인데요.

로얄캐닌에서는 견종별 맞춤 사료가 나와요.

그래서 푸들전용 사료를 먹이기로-!!

 

 

 

 

서포터즈인 언니덕에 저희집 아이들 호강 ㅎㅎ

특이한 개밥그릇도 가져 왔더라고요.

여기다가 법으면 사료를 안씹어 먹던 아이도

천천히 씹어먹게 해준다네요??

실험해 보니 확실히 천천히 먹어요~

왜냐!!! 사료가 미로처럼 숨어 있으니까 ㅎㅎ

 

 

 

 

사료뿐 아니라 훈련용 간식대용으로

먹일 수 있는 고급 간식도 있네요.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 건 캔사료에요.

매일 건사료만 먹여서 물렸을텐데..

비싼 캔은 사 줄 엄두도 못냈는데

이번 기회에 강아지 캔사료도 먹이네요 ^^

 

 

 


로얄캐닌 어덜트 뷰티라는 캔인데

이 제품의 특징은 뷰티!!

말그대로 애견의 모질을 좋게 해준대요

털이 윤기나려나...??ㅎㅎ

기대좀 해봐야 겠어요~

 

 

 

 

매번 마트에서 사다먹였는데

병원전용 사료를 먹이다니..

감개무량 합니다 ~

워낙 기호성이 좋기로 유명해서

이거 먹고 다른사료는 안먹을까봐 걱정;;;

 

 

 


사료가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한 달 이내에 다 먹을듯요~

1.5kg 짜리 푸들사료에요.

부가설명으로 푸들 성견 및 노견을 위한 사료라고 되어 있어요~

10개월 이상 된 강아지부터

급여해도 된다고 하네요.

 


좋은사료 먹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 우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