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품가방 관리 :: 가죽 가방 클리너 뤼느아르

 

 

나만의 명품가방 관리하는 방법!

 


오늘은 명품가방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가방클리너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뤼느아르에서 출시된 명품가방관리 제품 가방클리너!

비싼 가방 구입해놓고 혹시 오염될까봐 못 매시는 분들 종종 있으시더라구요.

그에 비에 저는 가방을 막 굴려요..ㅋㅋㅋ

처음 한달만 애지중지 ㅋㅋㅋㅋ

 

 

 

 

 

 

근데 가방관리를 워낙 못했더니

진짜 너무 오염되고 모양이 안살아서 투덜거렸더니

친구가 명품가방은 못사주지만

명품가방관리 제품을 대신 선물해줬어요 ㅋㅋㅋ

짜식..ㅋㅋ 난 샤넬을 원해!!!!

 

 

 

 

 

 

뭔가 화장품 같이 생겨서 굉장히 특이했어요.

굉장히 비싸게 생기지 않았나용???ㅎㅎㅎ

 

 

 


이제 가방관리 제품도 생겼으니

주기적으로 가방케어하면서 한동안 지름은 참을려구용 ㅎㅎㅎ

 

 

 

 

같이 사용할 수 있게 금속 제품 클리너도 있고

정말 신기하네요:)

가방클리너로 명품가방 소중히 관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