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에브리바디 :: 시원한 과일향 바디워시&바디로션 

 

여름이 다가오니

땀도 많이 나고 뭔가 찝찝해요

이럴땐 왠지 바디 제품도 끈적여서 사용하기 싫고

그냥 대충 바디워시만 문질문질 해주는데

그럼 또 제 다리 모공각화증 있는 부분은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인소개로 만나게 된 헬로 에브리바디

이제는 요 바디 제품 매니아가 되었다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제품을 먼저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야~홋 ㅎㅎㅎ 이런거 느무 좋아용

 

 

 

 

안전하게 뾱뾱이로 온 몸을 감싸서 온 택배박스 ㅋㅋㅋ

 

 

 


그리고 비닐로 한번더 이중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용~

진짜 샐 염려 없죠?ㅋㅋㅋ

이건 대박이라는거!!!!!!!!!!!!ㅋㅋㅋ

 

 


향기 좋은 헬로에브리 바디

바디워시&바디로션

끈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한

과일향이라서 여름에도 불편없이 사용가득:)

넘 행복한 하루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