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내 데이트 :: 인사동 쌈지길 데이트 하기

 

서울시내 데이트 장소 하면 떠오르는 곳!!!

손에 꼽히는 서우시내 데이트 장소

바로 인사동 쌈지길 거리 데이트가 아니겠어요~

3년 만에 와보네요 ^^

오랜만에 오니 새롭더라고요~

 

 

 

 

인사동 쌈지길 입구 랍니다.

우결때문에 유명해진 핫플레이스

별다방 미스리 때문에 3년 전에 왔었어요~

그 땐 참 특별한 커피숍 였답니당 ㅎㅎ

 

 

 

 

토요일 오후인데 사람이 북적북적

쌈지길 안쪽으로는 외국인도 굉장히 많았어요~

원래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하잖아요.

역시나 파란눈의 외국인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들른 쌈지길은 구경할 것들이 많아요.

인사동 먹거리 또한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겨나서 밥먹고 왔는데도

주전부리 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건물이 참 특이하게 생긴 쌈지길

올라가는 내내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1시간도 더 걸렸어요~

워낙 이쁜 아이템들이 많잖아요 ㅎㅎㅎ

 

 

 

 

다 둘러보고 내려오면서

인사동 먹거리 중에서 제일 맛있던

요 똥빵은 인상기게 남을 것 같아요~

모양도 개성넘치지만 쫄깃쫄깃!!!

일반 붕어빵과 비교할 수 없는 맛이거든요~

 

 

  

인사동 먹거리 인사동 소품 ...

이런것만 둘러봐도 반나절은 충분히

이 곳에서 놀 수 있어서

커플들의 서울시내 데이트 장소로 최고인 듯 해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