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사동 데이트 :: 인사동 지팡이 아이스크림

 

인사동 거리 데이트 가끔 하는데요~

요즘 인사동에 가장 많이 파는

음식이 어떤건 지 아세요 ??

바로 요 지팡이아이스크림 이랍니당

원래는 지방에서 먼저 시작됫다던데..

인사동에서도 아주 핫한 메뉴에요 !!

 

 

 

 

아주 어릴적에 요 지팡이과자를

이동식 놀이기구 파는 아저씨가

뻥튀기처럼 만들어서 파는걸 많이 봤는데

요즘은 다시 옛날것이 인기가 많아지더니

이젠 요 과자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파는게

인기가 좋네요 ^^

 

 

 

 

원래 요 지팡이과자는 노란색만 있었는데

이제는 그 인기에 힘입어서

다양한 컬러로 나오더라고요~

색깔있는 지팡이아이스크림 처음 봤어요 ㅎㅎ

 

 

 

 

여기도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인데

입장료가 있어요 ;;;

옛날에 가지고 놀던 딱지 기억나세요?

만화캐릭터 딱지 ..

그 딱지를 전시하고 파는 가게인데요

입장하면 딱지구경하고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줘여~

 

 

 

 

딱지 구경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먹는 곳이죠 ㅎㅎ

처음에 딱지구경하는데 왠 입장료 ??

싶었는데 .. 결국 그게 아이스크림 가격이네요

그리고 인사동 거리 데이트 포인트 !!!

인사동 먹거리와 함께 볼거리가 가득 하다는 거죵 ㅎㅎ

 

 

 

구경을 너무 열심히 했더니 다리도 아프고해서

아이스크림 먹은 뒤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지친 다리에 휴식을 주기 위해서

아기자기한 카페에도 들어 왔어요~

 

요즘 동네에서도 많이 파는 지팡이 아이스크림

안드셔 보셨다면 꼬오옥 드셔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