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맥주 마시러 길동 봉구비어 방문!!

 

생맥주가 맛있는 길동 봉구비어

다른 생맥주집 보다 봉구비어의 맥주가

더 깔끔하고 시원~ 한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자주 들리는 맥주집이 바로 봉구비어 -!!

안주도 착한 가격이라서 부담되지 않아요~

 

 

 

 

봉구비어의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고 귀여워요

군데군데 아기자기함도 묻어나고

분위기도 편안한 느낌이 물씬난답니다.

친구랑 부담없이 담소나누기에 딱!!

아주 적합한 술집이에요 ^^

 

 

 

 

사진만 봐도 캬~ 시원해 보이죠??

역시 맥주는 생맥주죠 암~!!!

거기다가 맛있는 감자튀김도 생감자라서

봉구비어 짝퉁 술집도 많이 생겼네용

그래도 봉구비어가 가장 체인점이 많은듯요~

 

 

 

 

봉구비어 메뉴 중 감자튀김 외에

치즈스틱이랑 쥐포가 좋더라고요.

배는 부르지만 입이 심심할 때 먹기엔

요 바삭바삭한 쥐포만한게 없죠 ㅎㅎ

 

 

 

 

옛날에 초등학교 앞에서 불량식품으로

자주 사먹었는데요 ..

이젠 술안주로 먹게 되네요~

기름도 쫙~ 빼줘서 느끼하지 않답니다!!

요거 대충 기름빼고 주면

눅눅해지고 느글느글한 맛이 나는데

아주 맛있게 튀겨줘서 좋아요 ㅎㅎ

 

 

 

봉구비어 하면 떠오르는 요 감자튀김은

매일매일 이렇게 싱싱하게 다듬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땐

봉구비어가 역시 딱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