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 쪽갈비 맛집 :: 풍년상회 양념 쪽갈비

 

천호동에는 맛집이 꽤 많은데요~

자주 오가며 본 풍년상회는 늘 줄이 길어서

드디어 !!! 처음 방문해 봤어요~

웨이팅이 늘 있는 쪽갈비 맛집

천호동 풍년상회

 

 

 

 

매운 쪽갈비랑 양년 쪽갈비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처음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양념 쪽갈비를 추천하더라고요~

저도 양념 쪽갈비를 직접 먹어보니

진짜 최강 맛있었어요

왜 줄서서 기다려가며 먹는지 알겠어요 ^^

 

 

 

 

풍년상회는 천호 롯데시네마 맞은편 골목 깊숙이

숨어있는 숨은 맛집 입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풍년상회를 검색해 보셔용

 

쪽갈비를 주문하면 돼지껍떼기도 조금 주는데

저는 안먹어서 패스 !!

 

 

 

 

반찬으로는 양파저림 익은배추김치를 씻은 반찬

그리고 매운쪽갈비 양념으로 쓰이는

아주아주 매운 양념

이렇게 나오는데요~

서비스로 주먹밥도 줘서

따로 밥안시켜 먹어도 되요

 

 

 

 

제가 좀 늦게 도착했더니

친구들이 이렇게 미리 만들어 놨더라고요~

6개월을 지나치게만 했던 풍년상회 인데

오기를 정말 잘했어요 !!!

미리 줄서서 기다려준 친구에게 매우 감사하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별로 볼 건 없어요~

정말로 음식자체가 맛있는

숨은 맛집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

쪽갈비 외에 부가적으로 먹을 수 있건

잔치국수와 누룽지가 있는데요

주먹밥까지 먹으니 굳이 안시켜 되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