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강남역 카페 거리 :: 강남역 데이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9. 8. 02:36

강남역 카페 거리 :: 강남역 데이트

 

주말에 오랜만에 오붓한 데이트 하러

오빠랑 강남역 카페 거리 가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이쁜카페에서 빙수도 먹었어요 ㅎㅎ

강남역은 역시 젊음의 거리네요 ^^

 

 

 

 

얼마전 다녀온 일본의 카페거리처럼

강남역에도 이쁜 건물의 카페들이 여럿있는데요

요즘 대세는 빙수라서 그런지

대만빙수 , 대패빙수 이런 빙수들이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기다리네요~

 

 

 

 

 

 

저기 보이는 저 일본카레집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선

대각선 카페에서 대패빙수도 먹었죠~~~

원래는 롯데시네마 뒤에 위치한

대만빙수가 맛있다 해서 먹으려 했지만

뻥이아니고!!! 줄을 1시간 서야 먹겠더라고요..

웨이팅 너무 심하면 안먹는 스타일...ㅎㅎ

 

 

 

 

 

여기도 되게 이쁜 카페라서 찍어봤어요~

건물이 통째로 커피숍인 곳이 많더라고요.

 

 

 

 

스탠다드커피바 여기 많이들 들어가던데..

하지만 전 빙수를 고집하므로 !!!

여긴 다음에 커피마시로 오는걸로~~~

 

  

 

 

강남역 뒷골목 이라서 사람이 없네요~

그래도 가게마다 손님들은 다 앉아 있더라고요.

강남역 카페 정말 많은데

모든 카페가 다 장사가 왠만크 되는 것 같았어요~

 

 

 

 

아 !! 그리고 요즘은 롤케이크가 대세라고 해서

롤케잌 전문 매장 찾고있었는데

실패 했어요 ㅠㅠ

블로그 검색해서 들어가려 했는데

위치를 표시 안 해 주셨더라고요 ;;;ㅇ

 

 

 

제가 먹은 녹차 대패배빙수 !!!

에프스페소 퍼블릭에서 대패빙수 먹었는데

망고도 맛있어 보이고~

딸기도 맛있어 보여서 고민....

결국 배부르니까 담백할 것 같은 녹차 대패빙수 먹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