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풍납시장 파전 맛집 :: 종로 빈대떡

유망자격증가이드 2014. 9. 10. 02:44

풍납시장 파전 맛집 :: 종로 빈대떡

 

풍납동에 있는 풍납시장 빈대떡 전문점이에요.

이름은 종로 빈대떡 이고요

위치는 풍납시장 내 중간쯤에 위치해요~

유일한 파전 집이죠 ^^

비오는 날 생각나는 부침개 먹으러

꾸역꾸역 우산쓰고 나왔네요 ㅎㅎ

 

 

 

 

굉장히 아담한 시장 음식점이에요.

파전종류는 그래도 기본적인 건 다 있어요~

파전 , 김치전 , 감자전 , 그리고 그 외

특이하게도 홍어전이 있어요.

 

 

 


동동주 주세요~ 했더니

무슨 동동주인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아줌마가 요걸 내어 주시네요 !!

서울막걸리 생막걸리를 당연하듯이 주시는데

옥수수막걸리 주세요~

했더니 그거 먹어요 .. 이러네요 ;;

하하하 특이한 곳이에요 !!

 

 

 


찬으로는 당근이랑 김치 양파저림을 주는데

종로빈대떡 어딜가나 요렇게 나오는군요 ㅎㅎ

역시 !! 파전집 김치는 깍두기가 제맛!!!

오늘은 감자전이 먹고 싶어서

종로 빈대떡에서 감자떡 주문 했는데

ㅠㅠ... 아 이거 아니자낭~~~

 

 

 


제가 기대하던 맛이 아녜요 !!!

엄마가 해주시던 감자전만 생각하고

별생각 없이 주문했는데

순수 감자만 들어간 감자전이 아니고

밀가루섞인 감자부침개 더라고요

 

 

 

 


아쉽지만 이번에 전 그냥 그런 감자전을 먹었습니다..

먹고싶던 옥수수동동주도 못먹고요 ㅠㅠ

이건 아니자나~~~

종로 빈대떡이라고 해서 예전에 종로서 먹었던 거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아쉬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