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데이트 코스 :: 작업의 정석 연극 관람

 

 

강남역에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연극관이 있다는 사실 !!

저는 늘 대학로 혜화역까지 갔는데

이번에 강남역에 연극 데이트가 가능하다는 걸 알았네요

강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정도 ??

그 정도 되는 곳에 위치한 네오 아트홀

 

 

 

 

 


미리 예매를 할까 하다가

현장 예매가 더 저렴하다고 하길래

막무가내로 일단 강남역을 갔어요

다행히 표가 많더라고요~

현장 구매 가능 !!! 휴~~

 

 

 

 

 


공연을 보는 내내 작업의 정석 남자배우

서인준 역할을 맡은 분을 보면서

솔직히 내심.. 뭐지 ??

왜이리 잘생겼어~ 이 생각만 했어요 ㅋㅋㅋ

 

 

 

 

 


실전연애 코미디 연극 작업의 정석은

초반부에 춤으로 시작해서

마무리도 춤으로 끝나는데

의외로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사실 영화 작업의 정석을 봤었던 터라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강추해요 !!!

 

 

 

 

 


작업의 정석 1탄을 본건데

2탄도 다음주에 볼 예정이에요

같이 간 오빠가 남자배우때문 아니냐고 하는데

끝까지 아니라고 발뺌 햇어요 ㅎㅎ

근데 너무 잘생겼어 어쩜 !!! ㅎㅎ

 

 

 

 


어쩌다보니 맨 앞좌석에 앉아서 보게 됫는데

그 잘생긴 서인준 역의 배우가

저에게 강아지라고 했거든요~

푸하하하 왜 두근대니 너 ???

이건 그냥 설정이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