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킨도너츠에서 작은 도넛 & 휴게소 핫바 샀어요

 

강원도 다녀오는 길에 휴게소에서 쉬다가 움직였는데

아무래도 먼 길 오가다보니

엄청나게 배가 고프더라고요~

음료수나 시원하게 마시고 가자!!!

싶었는데 느닷없이 배가 마구고파지더라고요.

 

 

 

 

 


핫바랑 핫도그 소세지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죠 ??

특히나 핫바는 종류가 7~8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는데요.

앞에 사람이 사는 거 유심히 보다 따라서 샀어요.

 

 

 

 

 


다꼬야끼는 먹기 싫은데..

엄마가 자꾸 다꼬야끼 타령을 하더라고요~

현금도 없으시면서 왜 이러시나 ㅋㅋㅋ

그래서 제가 먹고싶은 것만 샀다는...ㅎㅎ

호떡도 먹고 싶긴 했는데

현금이 부족하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제가 먹고싶은 핫바 & 도너츠

던킨도너츠도 휴게소에 있더라고요.

롯데리아랑 베스킨라빈스도 있어요 !!!

요즘 편의점은 별 게 다있더라고요~

 

 

 

 

 


핫바랑 닭꼬치도 샀으니

도너츠는 미니미한 귀여운 작은 도넛으로 구매하기!!!

맛을 종류별로 하나씩 담았어요.

차에서 흘리지않고 먹기엔 요런 작은 미니 도너츠가 딱이죠 !!!

안그럼 차가 가루가 떨어져서 시트가 너져분해 질 꺼에요 ;;;

 

 

 

 


매운야채바와 치킨볼꼬치 가격은 각 각 2,500원

요 두 개 가격이 총 5천원이더라고요.

가격대비 맛은 영 별루였는데...

배가 고파서 다 먹었네요~

배고프면 뭔들 못먹겠어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