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채&윤기 엔젤링 효과 :: 다크 컬러 엔젤링 오일 미스트

 

엔젤링 효과라고 혹시 아시나요???

머릿결이 엄청 좋을 경우~~~

마치 천사의 링처럼

헤어 부분에 동그랗게 반짝이는

띠가 보이기도 해요.

 


대표적으로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이쁜데

머릿결까지 끝내주는

전지현 배우분이 그렇죠????

 

 

 

그런 머릿결을 엔젤링 효과라고 하는데

 


케라시스에서 엔젤링 효과를

기대하는 오일 미스트가 출시되었어요.

 

 

 

 

 

 

일랑일랑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케라시스 다크 컬러 엔질링 오일 미스트!

 


다른건 몰라도 이름은 끝내주게 지은 듯 ㅋㅋ

 

 

 

 

 


다크컬러는 아니지만

밝은 머리색이 아니라서 구입해 봤어요.

광채/윤기 효과를 기대하면서 ㅎㅎㅎ

 

 

 

 

 


선명한 컬러로 유지시켜주면서

머릿결도 보호해주고

광채와 윤기 효과까지 준다고 하니

너무너무 기대되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ㅎㅎ

용량이 넉넉해서

유통기한도 꼼꼼하게 보고

구입했어요!!!!!!!

 

 

 

 

 

요렇게 가볍게 뿌리면 되서 좋아요.

 


오일 미스트의 경우 무겁게 사용되면

머리가 떡지기도 쉽고

축 처져서 없어보이는데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이로서 제가 보유한 헤어 제품은 몇개인지...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