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케이 :: 칼라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에 활력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 시켜드릴 제품은

메리케이 칼라 아이라이너예요.

 

 

 

단품으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세트로 모두 구비하게 되서

신나는 마음에 자랑질 해봐용 ㅎㅎ

 


보라,녹색,파랑색

총 3가지 칼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제 마음에 쏘옥 들어요.

 

 

 

 

 

 

아이라이너 삼총사가

한자리에 모이니 입이 쩌억 벌어지게

이쁩니다용^^*

 

 

 

 


상황에따라, 분위기에 따라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기에 너무 좋아용

이제 블랙 아이라이너만 사용하는건

이제 노노노노노노!!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아이라이너라서 들고 댕기기에

너무너무 편해용^^

 

 

 

 

 

 

펄감이 살짝 있어서

포인트가 확실하게 되는것 같아용

 

 

 

 

 

위에서 부터 보라색, 파랑색, 옥색을

손등에 직접 테스트해봤는데요.

 


보라색의 경우 화려한 메이크업에 좋고

파랑색의 경우 시원한 메이크업에 좋고

옥색의 경우 데일리로 무난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