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내동 선한 한식뷔페 저렴하고 맛있어용^^

 

성내동에 위치한 우리집

동네에 음식 먹을곳이 많지도 않고

맛집도 그닥 없는 이곳에

드디어 맛집 등장^^

대박대박 ~

걔다가 가격도 무척 착하고

근무하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요새 애용하고 있어용 ㅎㅎㅎ

 

 

 

 

한식 좋아하시나용??

저는 옛날에는 스파게티, 피자 이런거만 좋아했는데

한살한살 나이가 드니

입맛도 따라 바뀌더라구용 ㅎㅎㅎ

 


요새는 무조건 한식이 짱짱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용 ㅎ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언제나 친절하게 주인 아주머니께서 반겨주신답니당:)

이모님 너무 친절하셔용 ㅎㅎ

 

 

 

 

 

 

오늘은 엄마랑 식사하러 고고고

점심에 먹는 한식뷔페!

5,000원이라 완전 저렴해용:)

근데 반찬도 푸짐하고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이모님이 솜씨가 너무 좋아서

뭘 먹어도 다 맛있다는거 ㅎㅎㅎ

 

 

 

 

 


이날 준비된 요리!!

메인 고기반찬과 그외 6가지 반찬들

플러스로 국까지 준비되어 있어용 ㅎㅎㅎ

 

 

 

 

 


요새 잘 챙겨먹기 힘든 과일도

꼬박꼬박 준비하시는 이모님 ㅎㅎㅎㅎ

사라다가 맛나보이지용^^

 

 

 

 

 

 

제가 좋아하는 감자볶음과 어묵볶음이 눈에 띄네용 ㅎㅎㅎ

 

 

 

 

 


메인 요리 준비완료!

이날은 제육볶음이 준비되었는데용 ㅎㅎ

처음부터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적당히^^

남은 반찬은 버려지기 때문에

여러번 나눠서 먹는게 좋겠지용???ㅎㅎㅎ

 

 

 

 

 


맛있는 쌀밥까지 준비가 되었다면 테이브로 고고싱

 

 

 

 

 


고급진 테이블^^

의자도 폭신폭신

밥먹으러 왔다가 눌러 앉아있을 기세 ㅋㅋㅋ

 

 

 

 

 

 

요렇게 반찬을 푸고 국까지 준비되면

이제 와구와구 먹는 시간만 남았나용???ㅎㅎㅎ

성내동 맛집 추천 해드려용

선한 한식뷔페해서

저렴하고 맛나게 드세용^^

아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저녁에는 삼겹살과 짜글이도 판매하는데

이게 또 일품이라는겅^^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