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 영양간식 마도로스펫 연어트릿 대용량!!

 

우리 강아지 영양간식
마도로스 펫을 소개합니다.


마도로스의 경우
유아들의 간식으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이번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건조 간식이 나왔어요.


아이들이 먹는 음식이니
우리 소중한 반려견 섭취시에도
안심하고 급여 할 수 있겠죵???

 

 

 

 

 


단 하나의 첨가물도 섞지 않은
마도로스 펫!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왠지 냥이들만 줘야 할 것 같지만
그런 걱정은 눠눠눠!!
강아지들과 함께 급여 할 수 있어요!

 

 

 


 


건조제품!
그중에서도 애기들이 너무 좋아하는
연어 트릿이예요.


요거 하나만 저희집 강쥐들도
좋다고 무진장 난리를 쳐요.


 

 

 

 


큰통에 애들 간식이
그득그득 들어가 있으니
뭔가 안심되네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바로 그 엄마의 심정???ㅋㅋ

 

 

 

 

 


밀봉된 뚜껑을 여니
연어트릿의 속살이 수줍게 보이네용.

 

 

 

 

 

확대샷 하나만 찍으려고 하는데도
어찌나 강쥐들이 달라고 난리인지 ㅋㅋㅋ
사진 마다 죄다 흔드렸는데
겨우 하나 건졌네용 ㅎㅎㅎ


크기도 작고 잘 부셔져서
어린 강아지나
이가 약한 노견들이 먹기에도
불편하지 않은게 너무 좋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