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우리 집에 삼성노트북 생겼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 17. 06:14

우리 집에 삼성노트북 생겼어요~

 


친구가 노트북 빌려줬어요 ^^

자기는 요즘 노트북을 안써서

거의 고물취급 받고있다고

쓸라면 쓰라고 빌려 줬답니다.

 

 

 

 

 


삼성노트북인데 휴대할만한 무게는 아니에요.

그냥 데스크탑처럼 사용하면 되겠더라고요~

저희집 컴퓨터가 이제 바꿔야 할 때가 됫는지

백업하고 다시 깔았는데도

영.... 느리더라고요 정말 ㅠㅠ

 

 

 

 

 

 

그래서 친구가 꽤 오랫동안 안썻다고

앞으로도 쓸 일이 없을 것 같다고

저 쓰라고 빌려 줬어요 ^^

고장만 내지 말라는 조건으로다가요 ㅎㅎ

당연히 고장안내죠~ ㅎㅎ

 

 

 

 

 


산 지 2년 정도 됫다는데

거의 새 것 처럼 깨끗해요.

그리고 덤으로 얻어온 모니터까지 >_<

사실 게임을 하는 건 아니지만

멀티플레어 하는 걸 좋아하는지라..

이렇게 듀얼 모니터를 집에서도 쓰고 싶었거든요~

 

 

 

 

 

짠~!!! 화면이 크지는 않지만

듀얼모니터를 쓰게 되서 기쁩니다 !!

원래 있던 모니터도 맛이가서;;;

저는 모니터도 바꿀 생각이었어요~

 

 

 

 


어쩜 이렇게 때맞춰서 나타났을까 ㅎㅎ

마치 산타크로스처럼 짠~

정말 고마운 친구에요, 그쵸??

모쪼록 동생이 고장만 안내면 좋겠내요.

저는 절대 고장안내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