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와 즐거운 티타임!! 딸기퐁과 와플, 토스트

 

오랜만에 친구하고 즐거운 티타임을 가졌어요.
친구중에 스타벅스 매니아가 있어서
가끔 만나도 스타벅스 갔는데
어제는 제가 즐겨가는 동네 커피숍으로 고고싱 했어요.


스스로도 스벅의 노예라며,,
스타벅스 된장녀라는거 인정하는 친구가
제가 추천해준 커피숍은 맛있다고 인정하더라구요.

 

 

 

 

 


여기에서 와플도 시켰는데
솔직히 와플은 실망...ㅋㅋㅋㅋ
전 바삭바삭한게 좋은데 눅눅한 ...ㅜㅜ흑
심지어 올려놓은 아이스크림 마저
맛이 없어용 ㅜㅜ


꽁짜로 서비스해주는 토스트가 100배 만나서
앞으로 와플은 절대 안사먹는걸로;;;^^

 

 

 

 

 


제가 시켜먹는 딸기퐁
요기 커피숍 디기 자그마한 커피숍인데
제가 단골이거든요???
드라마 주인공처럼 늘 먹던걸로 주세요~~
하면 알아 들어주시는 센스..ㅋㅋ
역시 사장 언니도 짱 ㅋㅋㅋ
근데 내가 시키면 사이즈가 라지라는 걸
아는건 좀 슬픔...ㅜㅜㅋㅋㅋ

 

 

 

 

 


저희 언니는 맨날 요런거 먹으니
살 못 뺀다고 하는데..ㅋㅋ
포기할수 없어!! 느낌 아니까~~

 

 

 

 

 


토스트 주면 맨날 크림이 부족한데
딸기퐁과 함께 먹으면
요 딸기퐁에 있는 휘핑 크림에
찍어먹으니 넘 좋더라구용 ㅋㅋ
원래 핫초코 시켜도
휘핑 크림은 조금만 넣는데
여긴 그냥 넣는데로 받아여 ㅋㅋ
토스트 찍어 먹으려궁 ㅋㅋㅋ

 

 

 


저녁에 포스팅 하니 또 먹고싶네용.
쿠폰 다 찍었으니 한번가야 할 듯염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