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홍대 와인바 분위기 끝내줘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2. 2. 22:18

홍대 와인바 분위기 끝내줘요~

 

제가 가끔가는 와인바에요.

홍대에 있는 인얼반이라는 레스토랑인데요.

연초라서 친한 친구들과 들렸어요~

간단하게 와인 한 병 마시자고 갔는데

결국 두 병 마시고 왔어요 ;;

 

 

 

 

 


와인을 주문하면 이렇게 간단한 먹거리도 준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곡물과자도요 !!!

에피타이저먹으며 와인을 마시는데

개인적으로 전 씁쓸한 와인을 안좋아해서

요 와인은 맘에 들진 않았어요 ㅠㅠ

 

 

 

 

 


산타이네스 까베르네 쇼비뇽이라는 와인으로

현재 행사중인 와인이에요.

설명에서처럼 과일향이 나기는 하지만

음... 제 입엔 좀 쓰더라고요..ㅠㅠ

워낙 화이트와인을 즐겨서;;

 

 

 

 

 


그리고 워낙 어두워서 사진찍긴 힘들었어요 ㅠㅠ

조명을 켜고 찍어야 이 정도 나오네요~

그래도 대신!! 분위기는 정말 좋죠 ^^

이런데는 연인들끼리 많이 오지만

저흰 친구들끼리 왔어요 ㅎㅎ

 

 

 

 


추가로 와인을 한 병 더 주문하니

에피타이저도 하나 더 주더라고요~

사실 저녁먹고 간거라

에피타이저 하나 더 받은건

거의 다 남기고 왔어요..

 

 

 

 


그리고 인얼반 안에 자전거가 있던데~~

바퀴가 하얀게 이뻐요 !!

디피용으로 있는데 갖고 싶더라고요~

와인마셨다고 나름 알딸딸해서..

친구들이 자전거 이쁘다고 타자고 농담하며 나왔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