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러쉬 토너 워터 촉촉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2. 5. 21:44

러쉬 토너 워터 촉촉해요~

 

동물실험 안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러쉬!!!
그중 토너 워터 제품
브레스 오브 프레쉬 에어를
오늘 소개시켜드려용.

 


러쉬하면 동물실험 안하는것과
그리고 러쉬 특유의 향기로운 비누가
생각나는데요.
돋보적인 러쉬만의 존재감으로
따라하는 회사들이 많은 것 같아요.


무려 러쉬의 슈렉팩은
완전 똑같은 걸로 3가지 제품을
받아서 써본적이 있거든요 ㅋㅋ

 


 

 

 


그만큼 러쉬가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다는 것 같아요.ㅎㅎㅎ

 


 

 

 


제가 사용해본 요번 제품은
토너 워터라고해서
스킨으로도 사용하고 미스트로도 사용하는 제품이예요.
근데 입자가 작지 않아서
토너로 사용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용량도 크기 때문에 충분하답니당^^

 

 

 

 

 


신선한 바닷바람을 블랙 보틀에 담았다는 컨셉인
브레스 오브 프래쉬 에어!!

 

 

 

 


풀 지방에서 길어 온 해수를 사용해서
부담없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신선한 해수를 공급해주는 촉촉한 제품이예요.

 

 

 

 

 

보시다시피 입자는 약간 굵죠??
토너로 사용하니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사용 방법은 눈을 꼭 감고 얼굴에 뿌려주세요.
혹은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줘도 좋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