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 제2롯데월드 뒷편에 있는 아늑한 레스토랑


잠실 제2롯데월드에 쇼핑갔다가

우린 다이어트 중이니 저녁을 굶자며

쇼핑만 실컷하고 나왔어요.

근데 다이어트가 뭐 그리 쉽나요?

결국 나와서 끼니를 해결했어요~

 

 

 

 

 


제2롯데월드 뒷편에 있는 레스토랑인데요.

큰 대로변에 있길래

배도 심하게 고프고 맛있어보이고

또 사람도 많아서 일단 들어갔어요.

다이어트는 천천히 하기로...ㅎㅎ

 

 

 

 

 


들어가보니 굉장히 어둡더라고요.

평소에 가보던 곳들은 이만큼 어둡진 않았어요.

근데 오히려 어두우니까

이런데는 남자친구랑 와야 되겠다 싶더라고요~

더 예뻐 보일 거 아니에요 ㅎㅎ

 

 

 

 

 


테이블은 전부 나무더라고요,

원목느낌 물씬나죠??

인테리어는 숲속의 식사

뭐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었어요.

풀도 여기저기 디피되어 있고요.

 

 

 

 


리조또 두가지를 주문했는데

에피타이저 빵을 내주더라고요.

근데 일반적인 그런 빵이 아니고

또띠아 비슷하게 생긱 빵이랑

매콤한 소스를 함께 주더라고요.

 

 

 

 


타코소스? 그런 소스 맛이랑 흡사했어요.

배도 고팠는데 빵을 먹었으니

오죽 맛있었겠어요~?

정말 너무 맛있다며 먹었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부터 시작하려나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