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건대에서 즐거운 외식 삼겹살!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3. 19. 21:25

건대에서 즐거운 외식 삼겹살!

 

오늘은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명절이예요.
근데 저는 어째 즐거운 시간 보다는
배부른 시간이 아니였나 싶은??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배터지게 먹고 놀고 쉬는
그러고 있네용^^


할머니네가 같은 강동구라
아침에 일찍 가서 제사 지내고
맛있는 밥 먹으면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고스톱도 치고
또 먹고 수다떨고..ㅋㅋ


이러고 집에왔는데도 12시.


그래서 집에와서 낮잠자다가
3시쯤 인나서 또 점심먹으러
외출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건대의 생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났는데
날이 날인만큼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저희는 자리잡고 한상 거나하게 차렸어요.ㅋㅋㅋ
사실 진즉 먹다가 생각나서 찍음.
나란 여자 먹는게 더 중요한 여자.ㅋㅋ


생삽결살 3인분에
공기밥 2개
냉면 1개
사이다 1개
시켜서 3이서 즐겁게 먹었어요.

 


 

 

 


된장 찌개도 맛이 있지만
그 중에서 삼겹살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엄마랑, 언니랑 저랑
너무 흡족해서 칭찬 자자
근데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


 

 

 

 


고기 한 점 안 냄기구
맛있게 먹었어용^^

 

 

 

 

 

냉면은 내 위주로 물냉^^
냉면도 굳


명절, 즐겁게 보내고 쉬었네용~~
시집가면 이런 행복도 끝이겠지용 ㅜㅜ
갑자기 급 우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