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반려견 건강의 시작, 비타독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4. 29. 15:36

반려견 건강의 시작, 비타독

 

강아지를 위한, 반려견을 위한

건강식품 비타독을

이번 케이펫 페어에서 만났어요.

 


워낙 우리 멍멍이들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데,

우리 멍멍이들 오래오래

건강하게 자라게 하기 위해서

도움이 될 것 같아,

샘플링을 위해 견본 품 나눠주는걸

잘 챙겼답니당..

 


사실 나도 비타민 안 먹는데...ㅋㅋㅋㅋ

 

 

 

 

 

 

전단지에 붙어있는

건강식품 2봉

 

 

 

 

 


비타독이라는 단어가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심지어 강아지들 입맛에 맞춰

맛은 소고기 맛이래요..

다시다도 아니고...ㅋㅋㅋㅋ

 

 

 

 

 


비타독의 원료는 네덜란드 산이래요.

육류가 포함되 않은 제품이며

칼로리가 0이라고 하니

눈에 확 들어와요.

다이어트하는 멍멍이들이

섭취하는것도 부담 없는 0칼로리!

 

 

 

 


크기는 요 정도.

기호성이 좋아 고슴도치한테도

인기폭팔이라고 하니

다 먹여봐야겠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