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초코 오래오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5. 10. 03:44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초코 오래오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먹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버녁 먹고 만났는데

 친한 언니가 이날 저녁을

안먹고 나왔다고 해서

급 이마트에 있는

맥도날드로 이동.

언니가 햄버거 야무지게 먹는 동안

나는 맛나게 아이스크림 먹기.

 

 

 

 

 


계산은 언니가 스윽 해줬어용.

역시 멋쟁이^^

이럴때만???ㅋㅋ

 

 

 

별거 없는데

묘하게

사먹게 되는게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의

매력인것 같아용..ㅋㅋ

나는 맥도날드에

반했나봉가??ㅋㅋ

 

 

 

  

 

 


나는 초코맛 오래오..ㅋㅋ

 


역시 아이스크림 하면

초코가 진리!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ㅎㅎ

 

 

 

 

아~ 맛있게 한입

드셔보실래용??ㅋㅋ

저녁 되니 또 무더워 지네용.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훌훌 날려야 겠어욤!!ㅋㅋ

 


맥도날드 오래오 초코맛

저는 완전 마음에 들어요.

은근 꿀맛. 꿀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