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고급 볼펜!! 모나미153id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5. 28. 16:54

고급 볼펜!! 모나미153id

 

 

흔히들 모나미 볼펜하면
생각나는게 어떤 이미지 인가요?
흔한 볼펜.
쉬운 볼펜.
저렴한 볼펜.


이런 이미지로 생각할 수 있는데
저는 모나미 볼펜을 생각하면
국민 볼펜이라는 단어가
딱 맞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 정도로 우리 생활 주변에
항상 함께하는 모나미.


그런 모나미에서도 저렴한 볼펜이 아니라
고급 라인이 나온다는 사실.

 

 

 


 


이번에 제가 선물받은
모나미 153id가
바로 그 주인공이예요.

 

 

 


 


그동안 케이스없이 돌아다니던
모나미의 설움에서 벗어나.
개인 케이스에 담겨져 있는
고급 모나미.

 

 

 


 


한번 살짝 열어보면
일반 플라스틱 볼펜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우리 생활에서 늘 볼 수 있지만
아무래도 강도나 이런 부분이 약했는데
훨씬 고급진 스타일과
재료로 업그레이드된 모나미153id


 

 

 

 


외관 상으로도 불면 멋있어 져었어요.

 

 

 

 


뭔가 삐까뻔쩍한 모나미예요.
볼수록 마음에 드는 볼펜.
저는 참 마음에 들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