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국민은행 VIP 수건 세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6. 3. 16:26

국민은행 VIP 수건 세트


사장님께서 은행과 계약을 하고는
받아오신 수건 선물세트


저도 하나 얻어 받았는데
우왕 질이 너무 좋아서
개깜놀
역시 VIP주는 선물은
그냥 막 싸구려가 아닌
쓸만한 선물인 것 같아욤 ㅎㅎㅎㅎ

 

 

 


 


국민은행에서 준 선물.
수건에 케이스도 있고
호오오~ 은근 너 괜찮다잉?

 

 

 


 


처음 받을때는 수건인줄 몰랐어용.
뭐가 들어 있을지
두구두구 떨리는 마음으로 열었는데

 

 

 


 


수건이 뙇!!!
일반 돌잔치에서 받는
그런 수건이 아니라는
정말 호텔 수건처럼
도톰한 수건이더라구용.


우와 ~~~ 한 4개 더 있음
진짝 좋을텐데라는
큰 꿈을 꾸며..ㅋㅋ

 


 

 


국민카드라고 글씨가 박혀있는게
아쉽지만 홍보용 수건이니
당연한거겠쭁??ㅋㅋㅋ

 

 

 

 

 

도톰하고 보들보들해서
마음에 드는 국민은행 수건.
나도 VIP되서
이런거 쏟아지게 받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용..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