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백과 아찔한 하이힐 모양의 석고방향제

 

 

 

 

 

 

지난번 만들었던

성공적이었던 석고 몰드에 이어

이번에는 조금 더 여성스러운

석고방향제를 만들기 위해

다시한번 다이소를 뒤져서

초콜렛 틀로 사용되는

핸드백+구두+부채등의

귀엽고 깜찍한

실리콘 몰드를 업어 왔어요..ㅋㅋ

 


수제 몰드는 이쁜게 막 몇만원 하는데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용^^

 

 

 

 

 

 

총 14개로 이루어져있는데

진짜 여자들이 환장할 만한

아이템이라서 독특해서

제 마음에도 쏙 들었어요.

 


이걸로 차량용 몇 개 만들어서

꽂아두어도 사랑스러울 것 같공 ㅎㅎㅎ

 


아니면 여러개를 한대 모아도

예쁠것 같아용^^

 

 

 

 

 

 

만들기 전부터 설렘설렘 ㅎㅎ

 

 

 

 

 

 

개인적으로 핸드백이 너무 이뻐용 ㅋㅋ

진짜 탐나는...ㅋㅋㅋ

 

 

 

 

 


이번에 만들때는 색소 없이

하얀색으로 했는데

여러가지

노랑, 분홍, 연보라 등등

알록달록하게 석고방향제 만들면

매력포인트 지수가 업될 것 같아요!!

 

 

 

 


사랑스러움이 넘실 거리네용^^

왕 만족스러워용~~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