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잊어버리지 말자! 심플투웨이일자빗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7. 2. 18:13

잊어버리지 말자! 심플투웨이일자빗

 

 

 

 

 

 

정말 이상한게

머리빗이나 고물줄

실핀등은 사도사도

없어지는 것 같아요..ㅋㅋ

 


그런 핑계로 또 구입한 머리빗

 


아무리 좋은걸 사도

결론은 없어지거나

어디 뒀는지 기억이

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500원 짜리

일자빗으로

구입했답니당..ㅋㅋㅋ

 


나란 여자 결국 이렇게

가격에 무릎을 꿇는구나!!

 

 

 

 

 

 

심플투웨이일자빗

500원 짜리지만 빗이 2중으로 되어 있어서

굵기가 다르다는

장점이 있어욤~~

 

 

 

 

 


비닐에도 얇게 포장되어

들어 있꾸요^^

 

 

 

 


 

원산지가 당연히 중국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한국이예요~

오~~~ 메이드인 코리아 좋구만!!

 

 

 

 

 

은근히 길이가 커서

제가 사용하는 정말 작은 핸드백에는

억지로 들어가요..ㅋㅋ

좀 더 작은걸로 구입하려다가

너무 작으면 더 잘 잊어버리는 것 같아서

이걸로 구입했답니당..ㅋㅋ

 


뽕뽑을 수 있게 잘쓰고 싶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