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복분자가 들어가 특별한 미숫가루!!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7. 10. 17:07

복분자가 들어가 특별한 미숫가루!!

 

 

 

 

 

 

엄마가 친한 친구분께

복분자 미숫가루를

선물 받으셨어용.

 


곡류가공품인

요 제품은 본북자가 들어 있어서

특별한 미숫가루 같아요.

 


사실 저는 요런 곡물을

물에 타먹는거 엄청 싫어하는데

 


지난번에 한참 더울때

시식으로 미숫가루를

먹었는데 그게 왜 그렇게

맛있던지..ㅋㅋㅋ

그로부터 미숫가루에 대한

미움???이 사라졌달까용??ㅋㅋ

 

 

 

 

 


건강에도 좋고

영양성분이 빵빵하니

이런건 먹어두는게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용..ㅋㅋㅋ

 

 

 

 

 


트랜스지방이 0G 이예요.

콜레스테롤도 0%!!!

 


다이어트 하니 이런거에

정말 예민해지는 저를 발견한달까용??ㅋㅋ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니였는뎅..ㅜㅜㅋㅋㅋ

 

 

 

 

 


진짜 더운날에

얼음까지 동동 뛰어서 원샷하면

정말 속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용..ㅋㅋ

 

 

 

 


복분자가 들어가서

더 특별해진 미숫가루

먹고 힘내야겠어용..ㅋㅋ

 


비록 내껀 아니지만..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