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메르메르향초 여름밤을 부탁해~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7. 16. 02:10

메르메르향초 여름밤을 부탁해~

 

 

 


블로그 지인 추천으로

구입한 메르메르향초예요~

 


원래 향초를 좋아해서

종종 집에서 사용하는데

이번에는 여행갈때

사용하려고 구입했답니당:)

 


다음주에 글램핑을

가는데 그때 가져가서

분위기 좀 잡으려구용...헤헤헷

 

 

 

 

 


뭔가 케이스 부터

분위기가 설리설리 두준두준한게

로맨틱한 밤바다를 떠오르게 해용..

이런 감성적인 디자인 무지 좋음!!

 

 

 

 

 


그리고 메르메르 향초에도

똑같은 디자인의 스티커가

뙇!!!!!!!ㅋㅋㅋ

이쁨이쁨

 


제가 구입한건 7온즈 사이즈로

220ml예요

넉넉한 용량이라서

놀러가서도 충분히 사용하고

집에 다시 가져와서도

오래오래 사용할 듯..ㅋㅋ

 

 

 

 

 


글램핑 가서 붙을 붙이고 사용하면

얼마나 더 로맨틱 할까용

완전 기대되네요~

 

 

 

 


우드 심지라서

타닥타닥 나무 타는 소리가 들려서

제 마음을 더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향초.

여름밤의 무드를 부탁해~

추천해준 안밍밍 언니에게도

감사함을 표해용~~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