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라떼 샀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6. 00:52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라떼 샀어요!!

 

 

 

 

 

 

이번에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조지아 코티카 아로마 라떼를

구입했어용^^

 

평소에도 조지아 커피를

좋아하긴 했었는데

이렇게 라떼로 나오니깐=

뭔가 반갑고 거기에다가 1+1이라서

저의 관심을 확 끌었어용..ㅋㅋ

 

 

 

 

 

 

조지아 고티야 커피

뚜껑에 로고가

뭔가 간지나게 바껴서

장난 아니네윰....ㅋㅋㅋㅋ

 

 

 

 

 

 

근데 커피에 아로마 라떼라니

뭔가 어감이 특이해용...ㅎㅎ

아로마는 왠지 캔들이나

아로마 오일에나

어울릴 법한 단어인데용...ㅎㅎ

 

 

 

 

  

그래도 칼로리는 102 칼로리여서

완전 부담스러운 칼로리는 아니예융

 

 

 

 

 

 

 원래는 마일드라떼를

제일 즐겨먹었는데

요것도 맛이 제 입맛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한동안 이벤트를 자주 할 것 같은데

많이 애용해서 마시겠네용..ㅎㅎ

개인적으로 맛도 괜찮아서

굳굳이예융..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