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클립형 모기퇴치제로 올여름 안심!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8. 20:14

클립형 모기퇴치제로 올여름 안심!

 

 

 

 

 

주위 사람들하고 다 같이 모여있으면

2명 있든 5명 있든

꼭 모기에 물리는 사람이 있어요.

그게 바로 저랍니당..ㅋㅋㅋ

 

내 피가 얼마나 단지,,,, ㅋㅋ

아주 그냥 모기들이 미친듯이

몰려와요 ㅜㅜㅜ

다른 사람들은 다 멀쩡한데

나는 다리며 팔이며 멀쩡한곳이 읎엉

 

 

 

 

 

 

그런 저를 위해 언니가 선물해준

클립형 모기향???ㅋㅋㅋ

모기향이라고 하는게 맞나??ㅋㅋㅋ

 

모기예방클립??ㅋㅋㅋ

간편하게 끼워서 사용한

비킷가드예요.

천연향으로 벌레로부터 저를

 

 

 

 

 

 

 사용방법은

피부가 노출되는 가까운 부위인

소매끝이나 신발끈,모자챙,주머니

배낭 등에 간편하게 착용하면 되요.

 

2개 이상 사요시 더욱 더 효과적이며

지속효과는 2~3개월이라고 하네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하면 되요.

그럼 더 오래 사용하겠죵?ㅋㅋㅋ

 

 

 

 

 

미사용시

지퍼백에 보관하면

최대 1년 이상 보관가능하다고 하네용..

오홍 마음에 드는구먼!!

 

 

 

 

 

 

제껀 뭔가 아동틱한

디자인..ㅋㅋㅋ

귀요미하네융^^

 

 

 

 

 

 뒤에 클립도 안정감 있고

무엇보다 메이드인 코리아!!!

올레!!!

좋아쓰>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