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촉촉하고 가벼운 오일미스트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8. 16. 01:57

촉촉하고 가벼운 오일미스트

 

 

 

 

 


네이크업페이스에서 출시한

오일미스트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뭔가 오일미스트라고 하면

얼굴이 엄청 끈적끈적할 것 같고

여드름 생기는??ㅋㅋㅋ

그런 기분이 들 줄 알았는데

생각한거랑 전혀다르게

촉촉한 사용감이고

가볍더라구용^^

역시 편견은 무서운거였나봐욤...ㅋㅋㅋ

 

 

 

 

 

 

진주추출물,아르간오일,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이예요.

끈적임 없이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답니다.

 

광채와 수분영양이 필요할 때

흔들어 사용하면 되용^^

 

 

 

 

 

 

케이스 느낌도 특히해용.

요 단상자는 기본적인 느낌인데요.

 

 

 

 

 

 

본품을 꺼내면

약간 제형이 특이한 걸 느낄 수가 있죵???ㅎㅎ

뭔가 아트적인 느낌???ㅎㅎ

 

 

 

 

 

 

 용량은 80ml랍니다.

충분히 오래동안

열심히 사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촉촉한 오일미스트로 여름에도

건조하지 않은 피부로 만들어야 겠어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