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클렌징젤을 선물로 받았어요.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9. 26. 16:22

클렌징젤을 선물로 받았어요.

 

 

 

 

 


엔앰씨 플루이드

클렌징젤을 선물로 받았어요.

클렌징 제품은 항상 쓰는

브랜드가 있어서 제돈주고 구입하는

편은 아닌데, 주변에서 이렇게

선물해주니 자꾸 싸이게 되네용.

 

 

 

 

 

 

저는 순한 클렌징을 중요하게 여겨서

항상 천연비누 아인솝으로 세안하는데요.

요 제품의 경우 메이크업 진하게

했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혼쾌히 받아왔답니당.

 


피지, 블랙헤드까지 녹인다고 해요.

오홍~

 

 

 

 

 


뭔가 바르는 팩까지 생겼어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아요...^^

클렌징 젤이 피부 체온에

녹으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준다고 해요.

천연비누 쓰면서 가끔씩 병행하면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겠네요.

 

 

 

 

 

 

보라색 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예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을 향해

미착시키듯이 도포하면 되요.

 

 

 

 

 

1~2분 후 얼굴을 러빙한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세안하면 된답니당:)

 


각질 제거가 필요할때 하거나

메이크업이 진하게 했을때 사용하고

평소에는 천연비누로 세안할 예정이예요.

좋은 것 같아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