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대용량 커클랜드 바디로션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5. 00:25

대용량 커클랜드 바디로션

 

 

 

 

 

 

남자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커클랜드 바디로션이

무쟈게 대용량으로 있길래 찍어봤어요.

바디 로션이 이렇게 큰건

사우나 이후에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용...ㅋㅋㅋ 요량이 650g으로

정말 무지막지한 사이즈를

자랑하네욤...^^

 


전 저게 바디로션일꺼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요새 다리 부분이 너무 일어나길래

놀러간 김에

바디로션 좀 있으면 달라고

다리에좀 바르고 싶다고 했는데

이 큰걸 가져오더라구용...ㅋㅋㅋ

 

 

 

 

 


바디로션인지 내 눈을 의심했지만

이렇게 글씨가 뙇!!!!

엄청 크게 콩콩 적혀있네용...^^;;

 

 

 

 

 


커클랜드 시그니춰 바디로션

걔다가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이 큰게 2병에 1만원으로

세일할때도 있더라구용..ㅋㅋㅋ

음.. 성분은 과연 뭘까??

궁금했는데 제조판매업자가 코스트코!

 

 

 

 

 

 

남자친구네 어머님이

코스트코 매니아이신데

역시나~~~ㅋㅋㅋ 코스트코에서

구입하셨다고 하더라구용...^^

 

 

 

 

 

제품 사용감은 깔끔하고 찐득하지 않아서

무난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