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옵티프리 익스르레스액 렌즈용품관리하기

 

 

 

 

 

 

오랜만에 다시 끼기

시작한 렌즈 때문에 구입한

렌즈용액 이예요.

 


촉촉한 렌즈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는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용액

문지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으로 인해서

다른 용액 대신 요걸로

구입했답니당:) 으히힛

 

 

 

 

 


저는 요 제품을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120ml인데

가격은 3천원이여예요.

저렴한것 같아요.

처음 렌즈 샀을때는 이런용액도

디기 비싸게 주고 구입했었는데

하긴,, 그게 벌써 몇년전이니

말 다했죠 모...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기네용..ㅎㅎㅎ

렌즈 및 렌즈케이스를 포함한 렌즈관리

용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예요.

취급하기 전에는

항상 손을깨끗하게 씻고

하시는거 잊지마셔용...ㅋㅋ

 

 

 

 

 


앞으로 요 렌즈 용액가지고

렌즈 관리 열심히 해서

눈건강 해치지 않고

건강하게 지켜야 겠어용..ㅎㅎㅎ

 

 

 

 


근데 몇일 좀 꼈다고 벌써

눈아프다는게 함정 ㅜㅜ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