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지혜

쿠션감이 우수한 욕실 슬리퍼

유망자격증가이드 2015. 10. 29. 22:54

쿠션감이 우수한 욕실 슬리퍼

 

 

 

 

 


집에 화장실 슬리퍼가

필요해서 구입한 쿠션감이 탁월한

욕실용 슬리퍼예요.

집에 있는건 다 뚫려 있어서

세탁기 돌리거나, 아니면

샤워하고 나면 양말 신었을때

들어가기가 힘들더라구용 ㅜㅜ

그런날은 완전 낭패!

그래서 고민하다가 걍

막혀 있는것도 하나 더

사면 된다는 생각으로 급구!

 

 

 

 

 

 

EVA재질이예요.

쿠션감이 우수하다고

설명이 되어 잇는데,

진짜 손으로 꾹 눌러보니 푹신하더라구용..^^

마음에 들어서 얼른 구입

이런거 사는건 참 돈 아끼는

나란 여자.........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이 화사한게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난 회색 변태라고 불릴정도로

집착하기에

패스 하고 그냥 삽니당..ㅋㅋ

 

 

 

 


구입햇으니

인증샷이 필요하지요

괜히 한번 방에서 꺼내 봅니다.

 

 

 

 


바로 욕실에 안 넣고

한번 신어보니,, 엄마가 무슨

욕실용 슬리퍼가지고 패션쇼하냐고..ㅋㅋ

그래도 난 이런게 재밌어!!ㅋㅋ

 

 

댓글